메인배너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강사정보

강사정보

지점안내

수강후기

home > 고객센터 > 수강후기
영어 회화 블로그 후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9-03 15:27:24 조회수 309

수강 후기 보러가기

https://m.blog.naver.com/dan_dan_hii/223984332929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단단히 입니당 ( 𓏸˙ ᴗ˙𓏸)

저는 영어회화를 예전부터 다니고싶었는데

마침! 이번 크리스마스때 예랑이랑 홍콩에 가기로 해서

수원 직장인 영어회화학원을 찾아봤어요~!

수원 이지어학원 아주대점이 영어회화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두달째 다니는중인데 수업료부터 , 선생님, 커리큘럼까지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분께도 소개해 드릴게요~


 

주차는 다이소옆건물 동양빌딩에 주차하면

학원에서 최대 3시간까지 주차시간 넣어줍니다~

초보인 저도 주차하기 널널하더라구유 ㅎㅎ

 

6층으로 이제 올라가 볼게요~

엘레베이터에 학원 광고가 부착되어있는데요~

- 회화 신규생은 1년에 119만원

- 4개월등록시 +1개월, 6개월등록시 +2개월

- 내일배움카드 or 재직증명서 제출시 직장인 환급 과정

무려 3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유~

저도 이벤트 등록했답니당!!


 
 

깔끔한 학원 입구입니다~

가끔제가 학원에 일찍오면 상담원장님이 대기실로 안내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직장인 환급반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학원에 등원,하원시

스마트 출결을 하고있습니다~ ㅎㅎ

뭔가 학생때로 돌아간 기분이네요

 

제가 배우고있는 회화반 교실입니다~

옹기종기 모여서 영어회화 하면 재밌겠죠?!

저는 교포선생님께 영어회화를 배우고있는데요

월/수 ,금(격주) 총 한달에 10회 1시간30분 수업을 받고있습니다~

1개월에 19만원 수업인데 완전 대박이죠??

거기에 직장인환급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추가 할인을 받았답니다!

(자세한건 학원에 문의)

수업시작할때 선생님께서

How are you? / What did you do today?

What did you do on weekend? 등 가벼운 질문을 하시면

처음엔 우물쭈물했는데.. 이젠 입이 조금씩 터지더라구요ㅎㅎ

회화 교과서 위주의 수업을 하시는데

선생님께서 다른 자료도 많이 준비해오셔서 수업이 지루할 틈이없어요!!


수강생들이랑 돌아가면서 영어로 질문과 대답을 하는데

너~무~~ 재밌고, 영어 나도.. 할수있네?? 라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어요

예랑이도 시간만 된다면 같이다니고 싶다던뎁 ㅠㅠ

주말반 같이 다닐까봐요~~


수원에서 전문적인 영어선생님과 저렴한 가격으로 영어회화 배우고 싶으신분,

이지어학원 아주대점 추천드려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수강후기

home > 고객센터 > 수강후기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
[초중급토익-주수인T] LC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 관리자2026.05.2245
[영어회화]블로그 후기 관리자2026.03.16154
[중고급토익-주수인T] 선생님이 알려주신 공부법으로 목... 관리자2026.02.0698
[초급토익-주수인T] 노베이스였지만 2달만에 700점을... 관리자2025.12.15241
[토익 스피르타반-주수인T] 선생님의 가르침과 응원해주... 관리자2025.12.12172
[토스-Hanah 선생님] 1개월 수강하고 AL을 취득... 관리자2025.11.24198
[HSK6급 1:1수업-마판판 선생님] 세심한 지도와 ... 관리자2025.10.01283
현 수강생의 100% 진실된 수강 후기 입니다. 관리자2016.05.075080
1872 [초중급토익-주수인T] LC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 관리자2026.05.2245
1871 [영어회화-CatherineT] 블로그 후기 관리자2026.04.2888
1870 [중급토익-주수인T] 약점을 극복하고 고득점 받았습니다... 관리자2026.03.17143
1869 [영어회화]블로그 후기 관리자2026.03.16154
1868 [초급토익-주수인T] 영어 초보자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관리자2026.03.13171
1867 [스파르타 토익-주수인T] 목표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 관리자2026.03.13136
1866 [스파르타반 토익-주수인T] 초보자인 저도 선생님 수업... 관리자2026.03.1187
1865 [초급토익-주수인T]토익이 재미있어졌습니다 관리자2026.03.0742
1864 [초중급토익-주수인T] 세심한 주수인T의 수업으로 토익... 관리자2026.03.0728
1863 생애 첫 오픽 시험에서 IH를 받았습니다 관리자2026.03.0448
1862 [중고급토익-주수인T] 주수인 선생님의 토익 비법 덕분... 관리자2026.03.0329
1861 [스파르타 토익-주수인T] 하루하루 늘어가는 실력에 뿌... 관리자2026.03.0318
1860 [스파르타 주5일-주수인T] 토익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관리자2026.03.0317
1859 [중급토익-주수인T] 토익 영어와 더 가까워졌습니다 관리자2026.03.0314
1858 [토익 중고급반- 주수인T] 차벌화된 수업을 통해 90... 관리자2026.03.0315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