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교포선생님께 영어회화를 배우고있는데요
월/수 ,금(격주) 총 한달에 10회 1시간30분 수업을 받고있습니다~
1개월에 19만원 수업인데 완전 대박이죠??
거기에 직장인환급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추가 할인을 받았답니다!
(자세한건 학원에 문의)
수업시작할때 선생님께서
How are you? / What did you do today?
What did you do on weekend? 등 가벼운 질문을 하시면
처음엔 우물쭈물했는데.. 이젠 입이 조금씩 터지더라구요ㅎㅎ
회화 교과서 위주의 수업을 하시는데
선생님께서 다른 자료도 많이 준비해오셔서 수업이 지루할 틈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