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혼자서 토익공부를 해 시험을 쳤지만,
혼자서 공부를 하는건 점수가 많이 오르기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서 학원에 등록했슴니다.
내가 문법에 약해서 그동안 문제들을 주로 문법에서 많이 틀렸는데,
문법 위주의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보니
비교적 단기간인 2달만에 900점을 넘길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부분들을 채우는 수업을 듣다 보니
점수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아주대지점 031-211-7724